안녕하세요. ‘데본페이퍼(Devon Paper)’ 입니다.

저희가 한국에 첫 런칭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국 LMS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1달간 최초 제작건 10개에 한하여 50%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후에는 가격이 인상되어 정상가로 제작이 진행되오니 서둘러 문의해주세요!


사범대 출신 개발팀이 LMS / 이러닝(e-Learning)/ 온라인 강의 / 인터넷 강의 사이트 제작해 드립니다.

※ 본 솔루션은 온라인 학습을 위한 LMS / 이러닝(e-Learning)/ 온라인강의 / 인터넷 강의 솔루션으로 강사-학원-수강생 간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지식, 교육 컨텐츠를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 직관적으로 이해를 돕기 위해 저희가 개발한 LMS 솔루션 샘플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스크롤을 내려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데본페이퍼 소개]

데본페이퍼는 6년차 업력의 4명의 기획자, 디자이너, 개발자가 일하는 팀입니다.

데본페이퍼는 프랑스에서 전세계 198개국에 아트 상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를 직접 제작 및 운영 대행하고 있습니다. LMS로 100% 제작한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PHP, JavaScript, HTML/CSS 등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모든 언어를 사용할 수 있어 홈페이지에 의뢰인이 원하는 자유로운 수정이 가능하며 PC와 Mobile에 각각에 맞게 최적화된 반응형 웹사이트를 제작 할 수 있습니다.

LMS는 단순히 예쁘기만한 사이트 제작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전자상거래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시스템화 할수 있는 수만가지 플러그인들로 무한 확장이 가능합니다. 아마존, 옥션, 지마켓, 쿠팡, 탈잉, 와디즈, 에어비앤비 같은 사이트 제작도 가능합니다. 해외 온라인 비지니스 트렌드를 매일 체감하고 있는 데본페이퍼의 따끈따끈한 기술들을 고객님의 사이트에 적용해보세요.

팀원이 모두 영어와 프랑스어 사용에 능통하며, 완벽한 영문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해외시장을 염두에 두시는 의뢰인은 꼭 저희 서비스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빠르게 제작하여 많이 판매하는 전문가는 아닙니다. 완성도 높은 사이트로 고객의 품격을 높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가입니다. 의뢰인에게 결과로 답변드리는 ‘데본페이퍼‘가 되겠습니다.


[작업 의뢰 전 참고사항]

1. LMS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 서비스를 구매하시기 전에 정확한 가격 및 작업 내용을 안내 받으세요.

※ 도메인과 테마는 별도 결제입니다. (결제 정보가 요구되기 때문)

※ LMS 구축 외에도 이커머스 홈페이지 제작/로고/웹 메일/도메인 & 호스팅 관련 문의를 도와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2. 문의 또는 제작의뢰를 위해 아래와 같은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좀 더 나은 견적과 협의를 통해 효율적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제안드립니다.
  • 홈페이지 제작 의도 및 목적 (선생님, 강사, 강의, 학원 홍보 및 소개, LMS / 이러닝(e-Learning)/ 온라인 강의 / 인터넷 강의 솔루션 등)
  • 기획안
  • 제작 예산
  • 마음에 드시는 벤치마크 사이트(2~3개정도)
  • 원하는 홈페이지 제작 설명
  • 결제 기능(협의 후 견적) 가능합니다.
3. 사업의 핵심을 전달할 수 있는 각 제품이나 공정별 프로세스등 진행하시는 사업의 프로젝트 사진 및 자료들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료를 제출하고 완성물에 대한 피드백, 의견 제시만으로 퀄리티 높은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 컨텐츠는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채워드리고 있으나, 조직의 소속이 아니기에 이해도가 부족할 수 밖에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본 서비스에는 Child Theme을 이용한 커스텀을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본 서비스는 자식 테마(Child Theme)을 사용한 커스텀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게 2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는 유지보수의 어려움이고, 두번째는 웹사이트의 성장 및 확장의 어려움 입니다.

많은 이용자분들이 처음에 생각한 기능과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Child Theme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웹사이트를 구축합니다. 하지만 커스텀을 진행한 개발자 본인이 아닌 이상, 워드프레스 구조와 커스텀 된 내용을 이해하며 다루기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결국 업데이트 및 기능 확장이 사실상 불가능해지고, 처음 구축한 그대로 웹사이트가 방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서비스를 이용해주셨던 한 고객님의 경우, 2019년에 제작한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의 커스텀된 코드가 충돌을 일으켰습니다. 모듈 방식이 아닌 코드 원본을 수정하는 방식으로 커스텀이 되었고 담당 웹 개발자가 없었던 탓에 처음 구축된 상태 그대로 2년째 방치되어 있었습니다. HTML5 표준 코드 및 동작 조차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아 리뉴얼을 의뢰하셨는데요. 결국 커스텀 된 파일들을 걷어내고 새로 만들다시피 웹사이트를 정비해드렸습니다.

이와 같은 사례를 방지하기 위해, 저희는 커스텀 개발 없이 LMS와 Theme, 그리고 HTML/CSS만을 최대한 사용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마우스 클릭 만으로도 컨텐츠 관리, 업데이트 및 기능 확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어느 업체이건 별도의 인수인계 없이 커스텀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LMS의 장점을 극대화 하는 것이 저희 서비스의 강점입니다.

5. 저희 서비스는 이런 분께 적합합니다.
  • 기존 교육 중개 플랫폼에서 이전 및 독립 하고싶으신 분
  •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원하시는 분
  • 기업, 컨텐츠 판매자, 펜션, 상품 홍보 등 맞춤형 사이트가 필요하신 분
  • 전자책 (PDF) 판매 사이트가 필요하신 분
  • 온라인 강의 사이트가 필요 하신분 (줌 기능 사이트 내 설치)
  • 컨설팅 실시간 예약 사이트가 필요하신분
  • 라이브 채팅 기능(카카오, 네이버 연동)으로 방문자와 실시간 소통 원하시는 분

언제나 편안하게 문의주시고 작업 의뢰하여 주시면 성심을 다해 홈페이지를 제작하여 드리겠습니다.

[작업 범위 및 서비스 이용에 적합한 사이트 유형]

LMS / 이러닝(e-Learning)/ 온라인 강의 / 인터넷 강의 사이트 개발, 페이지 디자인, 로고 디자인, 도메인과 서버 세팅, 퍼블리싱, 초기백업, SNS 연동


기획부터 개발까지 All in One, 교육 비즈니스의 시작은 데본페이퍼!

LMS / 이러닝(e-Learning)/ 온라인 강의 / 인터넷 강의 전문 솔루션 에이전시 데본페이퍼 입니다.

강사는 자신의 전문지식을 자유롭게 강의할 수 있고, 수강생은 언제 어디서든 기간에 따른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이젠 누구나 자신의 재능과 자신의 노하우로 쉽고 빠르게 수익을 내는 시대에 도래했습니다. 그것도 글이 아닌 영상으로 말이죠.

‘네이버 Expert’, ‘클래스101’, ‘라이브클래스’ 등 대형 중개 플랫폼들 안에서 수 많은 강의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강사님들의 로망은 바로 클래스101, 탈잉, 기존 인강 업체와의 계약 및 입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국내 최대 강의 플랫폼 입점은 성공을 보장 받는 탄탄대로겠죠?

하지만 과연 그게 최선의 선택일까요? 저희가 찬찬히 설명드려보겠습니다. 왜 소비자불만센터에 많은 강사님들께서 접수를 하시고, 그들이 왜 대형 플랫폼에서 나오려고 하는 것일 까요?

데본페이퍼의 주 업무가 IT 교육 솔루션 제작이고, 사범대 출신 개발팀이다 보니, 강사분들의 고충을 늘 듣습니다. 이미 탈잉, 크몽, 대형 인강 업체 등 대형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유명 강사들의 공통된 하소연들을 모아보았습니다.

그 이유는,

첫째, 매우 높은 수수료율 때문입니다.

말도 안되는 탈잉, 클래스 101 수수료! 클래스101은 약 25%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너무 과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른 곳도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보통 강의 대형 플랫폼의 사용 수수료는 얼마일까요? 탈잉과 클래스 101 수수료는 VOD 강의 경우 대략 50~ 80%선 입니다. 70%로 생각해 봅시다. 강사가 70%가 아니라 클래스 101 수수료가 70%입니다. 내가 만든 컨텐츠, 나의 노하우를 내가 강의로 풀어내는데 촬영을 플랫폼사에서 도와줬다는 이유로 70%을 가져갑니다. 10만원 짜리 강의 팔면 강사는 3만원 가져갑니다. 내 강의를 내가 찍으면 수수료는 낮아지지만, 탈잉 VOD는 100% 탈잉 측에서 촬영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참고로 크몽은 20% 입니다. 그래도 나름 합리적이죠.

둘째, 나의 컨텐츠 저작권(강의 저작권)은 어디로?

그럼 저작권은 누구에게 있을까요? 내 컨텐츠니까 나에게 귀속되어야 하는 게 당연하겠죠? 그건 우리의 생각입니다. 대부분 플랫폼의 컨텐츠 저작권은 강사님이 아닌 플랫폼 소속으로 되어있습니다. 그 이유는 컨텐츠 제작에 참여를 하기 때문이죠. 굳이 필요 없는데 말입니다.

일반적으로 영상 촬영을 한 쪽이 저작권을 가져갑니다. 즉, 컨텐츠는 내 것이지만 탈잉, 클래스101에서 강의 촬영을 하면 그 컨텐츠는 내 것이 아니라 저작권이 플랫폼에 귀속됩니다. 이 말을 좀더 해석해보면, 유사한 컨텐츠를 타 플랫폼이나 나의 웹사이트에 판매 불가 하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대형 플랫폼의 횡포가 난무한 가운데도, 온라인 강의 시장은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SW정책연에 따르면 2021년 이러닝 시장은 전년대비 10% 넘게 성장한 약 5조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시장 규모가 큽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강사님께서도 함께 달려야겠다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그래서 이 글을 읽고 계신다고 생각합니다.

셋째, 불투명한 넥스트 비지니스 행보

상상해봅시다. ‘탈잉’과 ‘클래스 101’에서 강의를 판매합니다.어떤 컨텐츠라도 수익 다양화가 필수 입니다. 전자책 한 권, 강의 하나로 평생 먹고 살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플랫폼에서 내 강의를 구매한 수강생들에게 다른 컨텐츠. 심화 과정 컨텐츠는 어디서 팔아야 할까요?

이분들에게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할까요?

어디로 유입시켜야 할까요? 다시 대형플랫폼에 입점하실 건가요?

나만의 아카데미가 없으면 그 많은 수강생들을 다시 한자리에 모으기란 쉽지 않습니다. 네이버 카페나 단톡방으로 유입을 하더라도, 체계적인 나만의 아카데미가 없다면 다시 대형 플랫폼 입점하거나 수동 판매를 하게 될 겁니다.

그 어떤 플랫폼도 나를 영원히 키워주지 않습니다.

수많은 케이스를 보며 느낀 것은, 결국 어디서나 자생력을 키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어차피 내 강의는 내가 홍보해야 하는 구조입니다.

플랫폼에 수수료도 퍼다주고 홍보도 내가 직접하고, 저작권도 뺏기고, 다른 곳에 입점도 못합니다. 우리는 신사임당이 아닙니다. 대형 플랫폼에 입점한다고 다 잘 팔리는 성공 보장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까짓거 전자책 써서 올리기만 하면 다 팔린다! ‘탈잉’, ‘클래스 101’에 강의만 올리면 바로 유명세다!”

이런 생각은 아주 위험합니다. 모든 비지니스는 마케팅이 제일 중요합니다. 대형 플랫폼에 입점 해도 찐팬들이 이미 탄탄하게 확보된 우리가 아니라면, 결국 바닥부터 다시 마케팅 싸움입니다.

다시 원점에서 시작해 봅시다.

얼마 전 데본페이퍼에서 런칭한 LMS 솔루션 의뢰인께서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드디어 탈 탈잉화 시작이군요. 첫 달에 벌써 홈페이지 제작비는 다 뽑았습니다.

사실 준비는 힘들었는데 런칭하고 나니 완전 신세계네요! 매달 수익의 맛이 아주 꿀입니다!”

물론 이 고객님은 이미 팬, 학생들이 어느정도 확보된 분이셨기 때문에 가능한 매출이었습니다. 넘사벽 수준이 아니라 누구나 시도해 볼수 있는 선의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이자 탈잉 강사분이셨습니다. 탈잉에서 이미 자리 잡으신 분이지만 반년 전부터 탈탈잉화를 준비하셨습니다. 얼마전 드디어 자기만의 아카데미를 런칭하시고 전혀 다른 세상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나만의 아카데미를 구축하세요.

어차피 쉬운 길은 없습니다. 대형 플랫폼에만 의존한다면 이미 먼저 그 길을 가보신 강사분들처럼 후회하게 됩니다.

“이럴꺼였으면 그냥 내 강의는 내가 팔았어야 해!”

어차피 마케팅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어차피 내고객은 내가 찾아야 합니다. 그러니 내 강의는 내가 파는게 이득 입니다. 너무 잘된 상위 1%만 보시지 말고 바닥부터, 처음부터 차근차근 단단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쉽지만은 않지만, 그렇게 어려운 것 또한 아닙니다.

플랫폼에 너무 많은 수수료 내지 마시고 본인만의 홈페이지를 제작해서 네이버/구글에 자동으로 업로드 시켜 보세요. 수수료 비용으로 LMS 교육 솔루션 홈페이지를 개발하시고, 마케팅을 해보세요. 생각보다 훨씬 효율적이고 “수익이 클” 겁니다. 또한 나만의 브랜딩이 되며, 꾸준히 업로드만 한다면, 꾸준한 수익이 발생될 겁니다. 유튜브처럼 말이죠.

수 천만 원이 아니라도 방법이 있습니다. 대형 플랫폼의 빠른 입점이 아닌, 제대로 된 방향 설정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LMS 기능 생각보다 비싸고 제작하기 힘드시죠? 제작하는 곳마다 가격도 다르고 기능도 달라서 고민이시죠? 믿을만 한지, 잘 만들어 줄지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다 압니다. 그래서 저희 데본페이퍼는 요즘 선생님, 강사님들의 ‘탈잉’, 탈 ‘클래스101’, 탈 ‘대형 인강 업체’로부터의 탈출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데본페이퍼의 LMS 솔루션 개발 패키지를 선택해야 할 이유]

왜 유독 LMS/온라인 강의엔 저희 데본페이퍼 일까요?

왜 선생님, 강사님, 대표님들께서 저희 데본페이퍼쪽에 꾸준히 의뢰를 하실까요?

왜 작년부터 지금까지 단 하루도 빠짐없이 꾸준히 프로젝트가 진행 중일까요?

결국, 데본페이퍼의 LMS/온라인강의 제작 서비스는 무엇이 다를까요?

데본페이퍼의 LMS / 이러닝(e-Learning)/ 온라인 강의 / 인터넷 강의 제작은 이렇게 다릅니다. LMS 홈페이지 제작은 테마에 의존한 단순 이미지/텍스트 교체가 아닙니다. 클라이언트의 니즈와 목적에 맞는 디자인과 실용성, 검색엔진최적화(SEO) 등, 꼭 필요한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1. 사범대 교육학 전공 출신 개발팀이 직접 개발하는 LMS / 이러닝(e-Learning)/ 온라인 강의 / 인터넷 강의 사이트

크몽 뿐만 아니라 다른 아웃소싱 업체, IT 개발업체에서 LMS 솔루션 개발을 많이 하시곤 합니다. 다만 그분들은 교육계열의 사범대학, 교육대학을 졸업하지 않았습니다. 웹디자인만 공부했거나, 국비 지원을 받아 단기 IT 교육을 받았거나, 이공계열 출신일 겁니다. 저희 데본페이퍼는 다릅니다. 국립 사범대학의 졸업장, 교육부가 발급한 정교사 교원자격증을 크몽에서도 직접 인증한 업체입니다. 이외에도 프랑스 파리 소르본 대학 출신의 팀원도 함께 합니다. 저희 데본페이퍼는 교육 계열 솔루션 제작에 있어서 다른 업체와 근본부터 다릅니다.

2. LMS / 이러닝(e-Learning)/ 온라인 강의 / 인터넷 강의를 위한 최적화된 서버 구축

데본페이퍼는 LMS/온라인강의에 최적화된 서버를 클라우드 서버 Linode와 연계해 직접 운영을 하고 있으며, 수많은 강의 사이트들이 저희 서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서버에 수십개의 홈페이지가 동시에 설치되는 국내 호스팅업체 특성상 서버의 초기설정이 중요한데, 비전문가가 이를 구성하면 느려서 사이트에 접속이 안 되거나(request timeout), 우리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했는데도 타사의 홈페이지가 열리는 오류(aliasing error)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희 소속 시스템 엔지니어가 클라우드 서버를 구성하면 단독서버를 사용하는것과 같은 속도의 장점뿐 아니라 오류가 없어 안정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사의 포트폴리오와 아래의 저희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각각 방문해 보시면 그 차이를 아실겁니다.

3. LMS / 이러닝(e-Learning)/ 온라인 강의 / 인터넷 강의를 위한 전문 솔루션 보유

데본페이퍼는 LMS / 이러닝(e-Learning)/ 온라인 강의 / 인터넷 강의를 전문으로 제작 및 서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 목적에 맞는 실용성과 고객 맞춤 프리미엄 기능 툴을 장착하여 동영상 재생 속도 컨트롤, 사용자 분석, 유/무료 영상 제공, 복제 불가 기능, 수료증 기능 등 뛰어나고 쉬운 LMS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보편화된 최신식 플러그인들로 고객님의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 해 드립니다. 단순한 LMS 홈페이지라도 방문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잘 알릴 수 있도록, 그리고 결국 방문자들이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고민하여 제작합니다.

심플한 LMS 홈페이지, 예약 기능을 갖춘 홈페이지, 결제 기능의 이러닝/온라인 강의 사이트, 컨텐츠 판매, 줌 실시간 컨설팅 기능 등 고객님의 서비스에 필요한 기능을 제대로 갖춘 목적에 맞는 프리미엄 테마를 기반으로 적용한 LMS 홈페이지를 높은 퀄리티로 제작해 드립니다.

4. 영상 임베드 Vimeo 제휴 및 자사 스트리밍 호스팅 제공

데본페이퍼는 영상을 직접 보유하지 않고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전 세계 최대 영상 플랫폼인 Vimeo와 제휴를 통해 끊김 없는 영상, 안전과 보안 및 최적화를 제공합니다. 또한 원하시면 독립적인 자사 스트리밍 호스팅까지 제공합니다.

5. 고퀄리티의 아름다운 디자인, ‘아름답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고객님은 다른 홈페이지들을 많이 둘러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수많은 홈페이지 대부분이 어딘가 만족스럽지 않으셨을 겁니다. 왜 그럴까요?

답은 웹디자인의 기본을 제대로 지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적절한 폰트, 폰트 크기, 최소한의 색상, 정렬, 여백 사용 등 웹디자인의 기본이 있습니다. 이 기본만 잘 지켜도 최소한 허접하지 않은 디자인의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데본페이퍼는 아름다운 디자인이 아니면 만들지 않습니다. 멋진 디자인이 나오지 않을 거 같으면 아예 만들지도 않겠습니다. 포인트 컬러와 이용 폰트, 폰트 크기와 굵기, 줄간격과 자간, 마진과 패딩 등의 세밀한 부분 뿐 아니라, 트렌디 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 전체적인 조화 등 어쩌면 주문자도 잘 몰랐던 두루뭉술했던 그 느낌을 구체적으로 아름답게 표현해 드립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주문 중 하나인 ‘심플하고 깔끔하게, 하지만 트렌디하게 디자인 해주세요’의 의미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데본페이퍼는 스스로 만족하지 않은, 아름답지 않은 디자인은 절대 고객님에게 전달하지 않습니다. 멋진 디자인이 나오지 않을 것 같으면 아예 시작도 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경영⋅마케팅 전략에 최적화 된 디자인과 기업홍보에 필요한 최상의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인터넷과 모바일이 뿌리 깊게 보급화 되어 있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마케팅은 디지털 기술과 창의성이 접목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통해 색다르고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데본페이퍼는 이러한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면서 변하지 않는 근본적인 가치 또한 놓치지 않습니다.

보다 더 좋은 디자인은 기업의 전략적 마케팅과의 어울림입니다. 저희 데본페이퍼는 다양하고 풍부한 오프라인과 온라인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쉽고 보다 좋은 디자인을 마케팅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전략의 첫 시작은 디자인이란 생각으로 기업의 경영과 마케팅 전략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희는 전문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한 팀으로 움직입니다. 디자이너가 먼저 디자인 시안을 제작해서 고객님께 보여드립니다. 고객님이 만족을 하시면 개발자가 그에 맞게 완벽히 작업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결과물로 실망하실 일이 없습니다. 그만큼 자신있습니다.

6. 진정한 반응형 디자인, 5개의 반응형 뷰

모바일과 데스크탑에서만 제대로 보이면 반응형 홈페이지라 할 수 있을까요? 데본페이퍼는 다양한 해상도의 각종 기기들을 모두 고려합니다.

모바일 기기 뿐 아니라, 데스크탑과 다른 해상도를 갖춘 랩탑, 태블릿 가로모드와 세로모드까지, 총 5개의 반응형 뷰를 모두 확인하며 제작합니다. 어떤 기기에서 홈페이지에 접속하더라도 어색함 없이 제대로 표현합니다.

자동으로 반응형이 구현된다고요? 네, 맞습니다. 하지만 자동으로 만들어진 모바일/태블릿 뷰는 어색하기 짝이 없습니다. 태블릿뷰와 모바일 뷰까지 깔끔하게 작업해 드립니다.

7. 검색 엔진 최적화(SEO), 노출되지 않는 홈페이지는 있으나 마나입니다.

웹사이트를 제작했다면 노출이 되어야겠죠? 특히 LMS 홈페이지는 더욱 그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LMS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는 검색엔진 최적화에 대한 기대감 때문입니다. 이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한다면 LMS 홈페이지의 주요 가치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셈이 됩니다.

SEO 최적화를 통해 여러분이 홈페이지를 만드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인 “고객 유입”을 최적화 시켜드리겠습니다. SEO 최적화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경우, 여러 개의 키워드가 상단에 노출되며 유료 광고만큼의 광고 효과가 발생합니다. 즉, SEO 최적화를 하지 않아 홈페이지가 검색결과 첫 페이지에 뜨지 않는다면 잠재고객 트래픽을 얻을 가능성이 10분의 1로 현저히 낮아지게 되는 결과가 생길 수 있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 중에 하나가 홈페이지를 제작하면 자동으로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되는 줄로 안다는 겁니다.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얼마나 콘텐츠를 신경 써서 작성을 하느냐 얼마나 검색 최적화에 온갖 신경을 쓰느냐에 따라서도 노출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데본페이퍼는 수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검색에 강한 제대로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메타데이터, 사이트맵, 오픈그래프, 이미지 알트 태그, 구조적인 H 헤딩 요소 적용, 이미지 최적화 등 홈페이지 내부에서 할 수 있는 모든 SEO작업을 병행합니다.

같은 술이라도 담는 통에 따라 그 맛과 향이 달라지듯이 같은 컨텐츠라도 저희가 개발한다면 검색 노출에 조금이라도 더 유리한 것이 사실입니다. 이건 ‘카더라’ 통신이 아닌, 저희의 수많은 경험에 기반한 사실입니다. SEO를 잘 이해하고 있는 저희는 홈페이지의 내용이 좀더 잘 노출될 수 있도록 검색 최적화에 온갖 신경을 씁니다. 국내에 SEO 개념이 제대로 잡히기 전부터 검색엔진최적화 작업을 해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검색에 강한 제대로 된 LMS 홈페이지를 제작해드리겠습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되지 않는 홈페이지는 불필요한 비용일 뿐입니다. 그래서 홈페이지는 잘 만드는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구조로 되어있는지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메타데이터 입력, 사이트맵, 오픈그래프, 이미지 알트태그, 구조적인 H 헤딩 요소 적용, 이미지 최적화 등 LMS 홈페이지 내부에서 할 수 있는 모든 SEO 작업 (On-Site SEO)을 병행합니다. 요컨대, 검색 엔진이 좋아하는 구조로 제작합니다. 그래서 저희가 제작한 LMS 홈페이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8. 꼼꼼한 보안 관리

데본페이퍼는 홈페이지, 콘텐츠의 보안에 많은 신경을 씁니다. 그래서 영상 임베드도 Vimeo를 쓰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데본페이퍼는 SSL도 기본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컨텐츠나 고객님의 DB는 해킹당할 염려가 전혀 없습니다.

보안을 우려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만들어진 이후 한 번의 보안 업데이트도 이루어지지 않는 홈페이지와 수시로 보안 업데이트가 이뤄지는 데본페이퍼 LMS 솔루션 중 어느 쪽이 더 보안에 취약한 것일까요?

LMS 솔루션 코어 등의 업데이트 시 문제가 발생할까 봐 코어와 플러그인들을 업데이트하지 말라고 하는 제작자들도 있지만, 저희가 제작한 LMS 홈페이지는 언제든 업데이트 표시가 뜨면 코어든 테마든 플러그인이든 가볍게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도 좋습니다. 그만큼 정석대로 제대로 만듭니다. 데본페이퍼 솔루션의 장점 중 하나인 강력한 보안 프로그램을 최대한 누리고, 여기에 더불어 저희만의 각종 보안 솔루션들을 더한다면 더 이상 홈페이지 보안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9. 1일 1프로젝트

데본페이퍼는 반드시 지키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무조건 한 곳만 신경을 쓰는 것입니다. 모름지기 신경 쓸 게 많으면 산으로 가는 법입니다. 그럴 염려 없도록 프로젝트가 끝날 때까지 고객님만 신경 쓰겠습니다.

10. 쉽고 편리한 유지 보수

사이트 제작 후 리뷰 작성해주신 분들께선 한달 동안 무료로 유지보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전면 개편이 아닌 수준이 아니라면 사이트에서 발생되는 각종 문제들을 처리해 드립니다. 무료 유지/보수 기간 이후에는 유료로 유지/보수 및 수정 등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만으로 끝이 아닌, 유지보수까지 함께 해결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은 업체가 사라지거나, 상호가 바뀌거나 등의 이유로 제작만 하고 문제가 생겼을 때 해결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본페이퍼는 2017년부터 운영 중인 믿을만한 업체입니다. 홈페이지 제작 후, 유지보수 별도 계약을 통해 홈페이지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데본페이퍼는 구독 서비스를 진행 중입니다.

홈페이지 개발자, 관리자를 따로 채용 할 필요 없이 모든 요청 사항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해 드립니다. 유지 보수 뿐만 아니라, 수정 보안, 레이아웃 변경, 커리큘럼 등록, 팝업 등록 등 무엇이든 필요하시면 연락 주세요.

11. 가성비

저희 데본페이퍼의 LMS / 이러닝(e-Learning)/ 온라인 강의 / 인터넷 강의 홈페이지 제작은 가성비가 좋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그런데, 제작 비용이 크몽 내 다른 판매자와 비교해 비싸다고 말씀하십니다. 다른 업체들보다 가격만 놓고 본다면 비싸 보일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비자들이 처음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곳이 바로 홈페이지 입니다. 데본페이퍼는 고객님의 향후 사업과 꿈에 걸맞게 부끄럽지 않을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이를 만족시켜 목표를 달성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제작 비용은 단연 최고의 가성비라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데본페이퍼는 1%의 엘리트들이 아닌 우리 같은 99%의 평범한 사람들, 즉 고객님과 데본페이퍼, 그리고 지구상의 모든 우리들이 좋은 인연, 행복한 삶, 성공, 아름다움, 비전을 공유하고 연결하는 Brand Identity를 추구합니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교육 솔루션(LMS / 이러닝(e-Learning)/ 온라인 강의 / 인터넷 강의)**을 제공합니다.


*데본페이퍼의 LMS 홈페이지 제작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진가를 발휘하게 됩니다. 현재 데본페이퍼의 작업 중 상당 수가 소개를 통한 주문입니다. 이미 경험한 분들이 주변 지인들에게 자신있게 저희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대표 LMS 솔루션 샘플]

* 데본페이퍼의 직접 개발한 MS 솔루션 홈페이지

아래 목록은 저희 데본페이퍼가 고객님의 이해를 직관적으로 돕기 위해 직접 개발하고 제작한 샘플 LMS 홈페이지입니다.

[Standard Sample]

[Deluxe Sample]

[Premium Sample]

*PC/태블릿/모바일 모든 디바이스 환경에서 호환 됩니다.

※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활용이 불편하시다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LMS 솔루션 기능 안내]

[대시보드]

  1. 결제, 주문관리 기능(결제, 취소, 확인, 보고서 등)
  2. 회원관리 기능
  3. LMS 기능(커리큘럼, 강의, 강사, 학생 관리)
  4. 카테고리 관리 기능
  5. 상품관리 기능
  6. 게시판 기능
  7. 디자인 기능(이미지, 텍스트, 기능 등 쉽게 변경 가능)
  8. 시스템 설정 기능(도메인, 사이트, 소셜공유 등 전반적인 기능)
  9. 플러그인 기능(필요한 기능을 찾아서 설치 가능)
  10. SEO기능(검색엔진 최적화)
  11. 구독/단일 결제 기능

[수강생 기능]

  1. 진도율 체크 기능
  2. 결제내역 확인기능
  3. 수강중인 강의 확인 기능
  4. 장바구니 기능
  5. 프로필 수정기능
  6. 수강 후기 노출 기능
  7. 강의 검색 기능

[개발 패키지 기술 구성 및 제작 비용]

보다 정확한 LMS 홈페이지 제작 견적을 위해 주문 전 상담문의를 해주세요.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데본페이퍼는 비싸다고 더 잘 만들고, 저렴하다고 대충 만들지 않습니다. LMS 홈페이지 제작 패키지와 요금의 차이는 단순히 페이지 수와 구성에 따른 비용 차이일 뿐입니다. 유료 테마에 제공해 주신 이미지와 문구를 적용합니다. 제공할 이미지가 충분하지 않을 경우 저작권이 해결된 유료 이미지와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플랜 소개 및 패키지 추가 설명
  • 모든 패키지는 사전에 협의를 하고 고민 후에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 호스팅과 도메인은 원하시는 플랜이나 회사등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므로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STANDARD] 1페이지 이하로 구성된 반응형 LMS/온라인강의 홈페이지 제작

– 가격 : 540,000원
※ 1 강사 – 1 강의 플랜입니다.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전환을 높이기 위해 원 페이지 강좌 홍보, 강사 소개용 홈페이지(랜딩 페이지) 등 비교적 간단한 구성의 LMS 홈페이지 제작에 적합합니다. 메뉴와 페이지 수가 적은만큼 깔끔한 디자인에 초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 메인 1개 페이지
  • 내용, 이미지 수정
  • 유료 테마 사용
  • 요청 테마 설치 (x)
  • 요청 플러그인 3가지 설치
  • 작업일 수 : 7일
  • 수정 횟수 : 2회
*핵심 기술
  • 커리큘럼 등록
  • 영상 임베드
  • 커리큘럼 분석
  • SEO 작업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강의 이벤트 페이지를 필요로 하시는 분
  • 결제가 필요 없는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싶으신 분
  • 외부 수익 목적이 아닌 내부 교육용 및 비영리 단체 사이트를 필요로 하시는 분
  • 간단한 교육용 홈페이지가 필요하신 분
  • 자기 PR, 마케팅 강의가 목적이신 분 등

[DELUXE] 8페이지 이하로 구성된 반응형 LMS/온라인강의 홈페이지 제작

– 가격 : 1,800,000원
※ 1 강사 – 멀티 강의 플랜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타입의 LMS 홈페이지라고 설명 드릴 수 있습니다. 메뉴 구성이 평균 수준인 반응형 LMS / 이러닝(e-Learning)/ 온라인 강의 / 인터넷 강의 홈페이지 제작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인 LMS 홈페이지를 비롯한 대부분의 홈페이지에 해당됩니다. 직관적인 구성과 깔끔하고 보기 좋은 디자인에 초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개인용/회사용으로 쓰시기에 일반적인 타입이며 노출하시려는 메뉴를 잘 정리하신다면 소규모 페이지로도 훌륭한 LMS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분들이나 프랜차이즈 업체를 운영하시지만 단독으로 자신의 교육 솔루션을 소유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아주 적합한 서비스 입니다.

  • 메인 1 + 서브 4개 이내 페이지
  • 내용, 이미지 수정
  • 유료 테마 사용
  • 요청 테마 설치
  • 요청 플러그인 6가지 설치
  • 작업일 수 : 14일
  • 수정 횟수 : 3회
*핵심 기술
  • 커리큘럼 등록
  • 영상 임베드
  • 커리큘럼 분석
  • SEO 작업
  • 결제 기능 삽입(승인비 별도)
  • 수료증 출력 기능
  • 회원별 분석 기능
  • 회원별 등급 및 쿠폰 기능
  • 이메일/SNS/알림톡 연동(사용비 별도)
  • 게시판(kboard), 번역, 통계, 스팸 차단, 웹사이트 속도 향상 등 추가 플러그인 세팅해 드립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강의 뿐만 아니라 현물(교재, 도서 등등)도 함께 판매하고 싶은 분

[PREMIUM] 특수 기능 반응형 LMS/온라인강의 홈페이지 제작

– 가격 : 3,600,000원
※ 멀티 강사 – 멀티 강의 플랜입니다.

작업 내용과 메뉴 구성이 비교적 많은 LMS 홈페이지 제작에 적합합니다. 서비스 하시는 강의가 많거나, 보여주고 싶은 것이 많은 홈페이지라면 내용들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구성하고 배치해야 할지, 많은 고민이 필요합니다. 그럴 경우 프리미엄 상품이 아주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회사나 업체, 또는 프랜차이즈 본사, 학원 등 큰 메뉴를 정리하여도 많은 페이지를 필요로 하실 겁니다. 이런 경우에 적합한 서비스이며 너무 메뉴가 많아도 좋지 않기 때문에 메뉴도 잘 정리하여서 보기 좋은 홈페이지를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3자 방식 멀티 벤더 시스템(탈잉, 클래스101, 라이브클래스), 결제 기능이 포함된 LMS 온라인 강의, 전자책(E-Book) 시스템, 컨설팅 예약 시스템 등 특수목적의 기능이 탑재된 다양한 컨텐츠 상품 판매가 가능한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무엇보다 목적에 맞는 기능 뿐 아니라 아름다운 디자인 안에 많은 콘텐츠들이 제대로 담길 수 있도록 고민하고 제작합니다.

  • 메인 1 + 서브 8개 이내 페이지
  • 프리미엄 맞춤 디자인 제공
  • 컨텐츠 업로드 가능
  • 우커머스 설치
  • 유료 테마 사용
  • 요청 테마 설치
  • 요청 플러그인 9가지 설치
  • 작업일 수 : 30일
  • 수정 횟수 : 3회
*핵심 기술
  • 커리큘럼 등록
  • 영상 임베드
  • 커리큘럼 분석
  • SEO 작업
  • 결제 기능 삽입(승인비 별도)
  • 수료증 출력 기능
  • 회원별 분석 기능
  • 회원별 등급 및 쿠폰 기능
  • 이메일/SNS/알림톡 연동(사용비 별도)
  • 쇼핑몰 기능(쇼핑 상세페이지 규격 제작)
  • 강사 페이지 기능
  • 예약 기능
  • 테마, 플러그인 추가 등을 통해 제작 가능한 작업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클래스101이나, 크몽처럼 강의를 강의자가 직접 개별 등록해서 판매하는 플랫폼이 필요하신 분
  • 강의 뿐만 아니라 현물(교재, 도서 등등)도 함께 판매하고 싶은 분

[월 구독 모델 안내]

데본페이퍼만 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

다들 아실 겁니다. 비싼 돈 주고 홈페이지를 어렵게 구축했지만, 해당 제작사와 서비스 종료 후 수정 보안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막대한 수정 비용을 요청합니다. 직원을 고용할 경우 월 300만 원 이상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또한 서버비, 영상 임베드 비용이 별도로 매 월 청구됩니다.

데본페이퍼가 준비했습니다.

본 서비스는 제작 및 월 구독 비용으로 데본페이퍼의 서버 및 스트리밍을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연장하는 동안 관리를 무상으로 대행해드리며 레이아웃 및 디자인 등 지속적인 수정보안이 가능합니다. 단연 데본페이퍼만 할 수 있습니다.

월 트래픽에 따라 월 구독 비용을 지불합니다. (서버 / 스트리밍 비용 포함)

  • 월 비용 : 119,000원/월 (첫 1개월 무료) – VAT 포함
  • 트래픽 1GB / 일
  • 저장공간 1GB(웹 저장공간)
  • SSL 보안인증서 무료
  • 도메인 무료
  • 영상 저장 공간 1TB
  • 주 업로드 용량 20GB
  • 20회/월 무상관리(공지사항, 영상 업로드, 이미지 제작 및 업로드, 기타 등등)

*용량에 따라 다릅니다. 하단 이미지 참조

*추후 가격 인상 예정입니다. 오늘이 제일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월 정액 비용으로 관리에 필요한 모든 제반 사항을 지원합니다.

  • 클라우드 서버 호스팅 지원
  • 오류 수정
  • 팝업 교체
  • 디자인 작업
  • 레이아웃 변경
  • 상품/커리큘럼 등록
  • 게시글 등록

(자세한 구독 내용 및 비용은 계약 전 제공해드립니다.)

[자주 하는 질문]

Q1. 구독 비용이 왜 발생하나요?
  • 서버 및 영상 스트리밍 비용과, 관리 대행 비용입니다. 직접 진행하셔도 유지 비용이 발생되며, 디자인, 관리자, 업로드 등 직접 하시는 것보다 약 90% 이상 저렴합니다.
Q2. 정액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 비용을 내지 않으시면 익월부터 서비스가 정지되며, 3개월 내까지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시면, 솔루션 및 해당 서비스의 모든 컨텐츠는 데본페이퍼에 귀속됩니다.
Q3. 독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통상적으로 고객님의 솔루션은 독립 사이트이며, 서버/스트리밍/관리를 저희 쪽에서 운영 하는 것입니다. 서버/스트리밍/관리를 직접 귀속하고 싶으시다면, 솔루션 제작 비용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협의)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무료 서비스]

*추가 요금 없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요청할 수 있는 기능 및 무료 서비스

LMS 홈페이지 제작 목적에 따라 필요하거나 그렇지 않은 기능과 서비스가 있습니다. 필요한 기능이라면 편하게 요청해 주세요.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제공해 드립니다. 무료라고 해서 모두 적용한다면 오히려 이상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목적과 필요성에 따라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1. SSL 도메인 인증서

무료 SSL 적용이 포함됩니다.(일부 호스팅 업체 제외) 이용 중인 호스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만, 최근에는 LMS 홈페이지 제작이 늘어나면서 많은 호스팅업체들이 LMS 전용 호스팅을 출시하며 무료 SSL 인증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일부 폐쇄적인 호스팅 업체를 이용하시는 경우, SSL 적용 및 서버 최적화 설정 작업을 제공해드리기 어렵습니다.

2. 무료 플러그인 설치

LMS의 최고의 매력이라 할 수 있는 플러그인 설치를 도와드립니다. LMS에는 뛰어난 기능의 무료 플러그인들을 통해 다양한 필요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기능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LMS 플러그인을 통해 필요한 기능을 구현해 드리겠습니다.

3. SNS 공유

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 등 소셜 서비스에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소셜공유 버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4. 사이트 등록 무료

구글, 네이버, 다음에서 가장 잘 검색될 수 있는 형태의 페이지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구글/네이버/다음/네이트에 노출이 될 수 있도록 작업해 드립니다. 사이트 등록 관련해서 검색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대로된 검색 등록에 필요한 작업은 만만치 않습니다. 사이트 검색 등록도 LMS 홈페이지 제작 만큼 깔끔하게 작업해 드리겠습니다.

5. 무료 이미지/아이콘 지원 (저작권 걱정 NO)

데본페이퍼에서 제작시 이용하고 제공되는 모든 이미지 및 아이콘 등은 에이전시 라이센스가 적용된 것들입니다.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6. 일/월/년 방문자 통계 (베이직)
7. 유지보수 : 납품 후 2개월 (사이트 하자 및 단순 수정)

작업 완료 납품 후 사이트에 하자가 발생할 시 무상으로 수정해드리고 있습니다.

8. SSL 도메인 인증서

LMS/온라인강의 홈페이지는 보안이 생명입니다. SSL은 Secure Sockets Layer의 약자로서 사이트의 컨텐츠를 암호화해주는 프로토콜(규칙)입니다. 보통 비용을 받고 설치를 하지만 저희 데본페이퍼는 무료로 설치해 드립니다.


[LMS 홈페이지 제작 요금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

*테마 라이센스, 도메인과 호스팅은 포함돼 있지 않습니다.

도메인의 경우 1년에 1~2만 원 가량, 호스팅은 시작하는 단계일 경우 클라우드 호스팅 기준 월 5~6천 원 가량의 상품을 선택한 뒤 사이트가 활성화됨에 따라 차차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것이 적절한지 어떻게 구매하고 연결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부담 갖지 마시고 저희에게 문의주세요.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도메인, 호스팅, PG사 가입 비용은 별도입니다.
※ 제공되는 유료 테마, 유료 플러그인 이외의 유료테마, 유료 플러그인 구매 비용은 별도입니다.
※ 워드프레스 설치 대행은 별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 제작 기준 크롬/익스플로러 10이상 기준 익스플로러 크로스 브라우징 별도 비용 발생합니다.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

1.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뷰

데본페이퍼의 LMS 홈페이지는 크롬, 웨일, 사파리, 파이어폭스, 엣지, 오페라 등의 표준 브라우저와 모든 모바일 브라우저를 기준으로 제작됩니다. 여기에 포함되지 않는 익스플로러는 지원이 중단된 브라우저로 국내 점유율은 약 5% 미만입니다. 많은 부분에서 웹표준과 어긋나고 최신 기술이 반영되지 않는 브라우저이기 때문에 익스플로러는 고려하지 않고 제작됩니다. 만약 익스플로러까지 고려하여 제작을 원하실 경우 총 제작 비용의 30%가 추가됩니다.

2. 페이지 추가

홈페이지의 페이지 추가는 1페이지 당 15만 원, 동일한 형태로 반복되거나 게시판 형태의 페이지는 12만원 가량입니다. 구성이나 형태, 내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소셜 로그인 기능

커뮤니티 등과 같이 회원가입 및 소셜 로그인 기능이 필요하신 경우 간편 로그인 기능인 소설 로그인 기능(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을 무료로 연동해 드립니다.

4.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페이지

사업자 홈페이지 또는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홈페이지는 반드시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관한 내용을 사이트 내에 반드시 표기해야 합니다. 정부 양식 + LMS 전용 양식으로 추가해 드립니다. 저희 데본페이퍼가 고객님의 사이트에 맞는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리해서 사이트 페이지에 별도로 추가해 드립니다.

5. SMTP, 메일 서버 연결 작업 (일부 이메일은 SMTP 연결이 불가합니다.)

사이트 내 컨택폼을 통해 문의를 받거나 메일 인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내 문의 및 메일 인증이 필요할 경우 SMTP 작업을 통해 메일이 제대로 발송될 수 있도록 작업해 드립니다.

6. 결제 기능(쇼핑몰 기본 제공 서비스)

우커머스를 이용한 워드프레스 쇼핑몰 제작의 경우 구성이나 기능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므로 주문 전 꼭 상담이 필요합니다.

워드프레스에 우커머스 쇼핑몰 기능을 추가할 경우 50~100만원의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계좌이체의 단순한 방식부터 PG 결제를 통한 일반적인 쇼핑몰의 기능까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 우커머스 쇼핑몰 기능 + 단순계좌이체 방식 : 30만원
  • 우커머스 쇼핑몰 기능 + 배송이 없는 가상상품 + PG 결제 : 50-80만원
  • 우커머스 쇼핑몰 기능 + 배송+상품옵션 + PG 결제 : 80~100만원

단순 결제 기능이 있다고 쇼핑몰은 아닙니다. 저희가 제작하는 워드프레스 쇼핑몰은 한국형 쇼핑몰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고 있습니다.

  • 한국형 쇼핑몰 : 결제 시스템에서 배송까지 구매자와 관리자가 모두 편안한 시스템으로 제작해 드립니다.
  • 간편한 상품 등록 및 관리 : 최대한 간편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셋팅해 드립니다.
  • 프리미엄 고객 / 회원관리 시스템
  • 포인트 지급 / 쿠폰 발급을 통해 고객 이탈을 방지하고 재 구매율을 높일수 있습니다.
  • 문자 발송 및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 구매와 배송 진행에 따른 상황을 문자와 알림톡을 통해 관리자와 고객에게 발송
  • 택배 운송장 발급 : 운송장 일괄 발급 및 처리 / 배송 추적 / 배송 조회 / 송장 처리에 따른 주문 상태 변경 후 문자 발송 등
  • 상점 관리자 페이지 제공
7. 도메인 1년 제공

이미 선점되지 않는 주소인지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해드리고, 사용하고자 하시는 도메인을 제공합니다.

*그 밖에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
  • 데본페이퍼에서 제공되는 서비스가 아닌 경우
  • 특별한 기능의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한 경우
  • 고도의 기술력이 필요한 경우
  • 레퍼런스 사이트가 구현하기 어려운 경우

등 서비스 내용에서 벗어나는 경우는 미리 말씀 주시면 견적 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프터 서비스]

홈페이지만 만들면 끝? 아닙니다.

홈페이지 수정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는 제작 기간이나 완성 직후가 아닌 서비스가 실제로 운영되는 이후부터 입니다. 제작 완료 후에도 적극적으로 사후 관리를 해드리겠습니다.

1. 사이트 제작 완료 후 1개월 이내

사이트가 제작된 이후 1개월 이내에는 무료 유지·보수를 해드립니다. 전면 수정이 아닌 이상, 대부분의 수정 사항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2. 사이트 제작 완료 1개월 이후

홈페이지 수정과 보수는 해당 홈페이지를 만든 사람이 제일 잘 압니다. 사이트 제작 완료 1개월 이후부터는 데본페이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지 보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기존 협업의 케미를 이어가겠습니다.


지금 바로 저희 데본페이퍼에 문의하세요.

어떤 홈페이지를 꿈꾸시나요? 홈페이지의 첫 느낌은 그 브랜드의 첫 인상입니다. 혹자는 귀사 서비스의 관상과 같다고 합니다. 고객님의 성공을 부르는 얼굴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생각하지도 않은 기발한 기능들이 고객님의 사업에 날개를 달아드릴 수 있습니다. 최고의 합리성, 최고의 기능성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모든 일을 내 일 같이, 친절하고 확실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처음 진행하시는 분들도 편안하고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소통이 중요한 시대인 만큼 의뢰를 주신 고객님과 제대로 소통하겠습니다. 의뢰해주신 고객님의 생각에 대해서 저희가 100% 알 수 없는 것이 당연하지만 100%에 근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피드백으로 소통하겠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반영한 빠른 수정과 꼼꼼한 검수를 통하여 고객님이 만족하실 수 있는 제대로 제작된 LMS 홈페이지를 약속드린 시간 내에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하게 의뢰를 받아서 제작하고 납품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나라면 어떤 게 가장 좋을까, 어떤 게 가장 트렌드에 맞을까, 어떤 게 가장 효율적인가 등을 고민하면서 LMS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개발 프로세스]

모든 서비스에는 맞춤 디자인 제작이 들어갑니다.

LMS 홈페이지 제작 시 모바일 반응형, 검색엔진 최적화, 초기 플러그인 세팅 등은 기본입니다.

서비스 진행 시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됩니다.

1. 개발 기획 및 상담

– 제작에 대한 전반적인 문의 상담 및 고객님의 요청에 맞추어 기획

–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홈페이지 유형과 용도에 따른 서비스를 선정. 어떤 업종의 어떤 목적의 홈페이지를 제작하시는지 알려주세요.

– 개발 기간 및 견적 확인

2. 서비스 결제

– 결제를 진행합니다.

3. 호스팅, 도메인 구매 및 등록 (별도 결제)

– 한국 공유호스팅에 비해 빠른 속도와 손쉽게 스케일업이 가능한 클라우드 호스팅과 고객님의 도메인 구매 및 등록을 도와드립니다.

– 클라우드 호스팅 (Linode)

– 도매인 구매 및 Domain Name Registrar 등록 (Namecheap)

– Domain 연결 (+SSL 연결)

4. 홈페이지의 방향성, 디자인, 견적 상담

– 뭐든지 기획이 가장 중요합니다. 방향성이 확실하고 구상이 잘 되어있을수록 작업이 원활합니다.

– 디자인과 구성을 위해 원하시는 느낌의 참고 홈페이지 사이트를 알려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참고 사이트가 워드프레스 사이트로 제작되지 않았어도 괜찮습니다.

– 기획안이 없으시다면 기획에만 많은 시간이 투자됩니다. 이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원하는 테마, 플러그인 설정

– 고객의 사업 특성에 적합한 테마를 개발자와 함께 의논 후 선택합니다.

– 메인 테마 선택

– 기능 플러그인 선택

6. 웹디자인 시안 작업 발송 및 피드백 수용

– 바로 제작에 들어가는 게 아닌 메인 시안 디자인 먼저 보여드립니다. 디자인이 고객님의 마음에 들게 되면 그 때 홈페이지 제작에 들어갑니다.

– 고객님께 피드백을 받고 수정을 합니다.

– 업계 특성상 웹사이트 디자인으로 고객과 가장 많은 분쟁이 발생하기 때문에 개발사가 디자인 시안을 제공하는지의 여부를 작업 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7. 자료 전달 및 인수

– 홈페이지 제작시 필요사항, 요청사항을 작성하여 홈페이지 제작 자료, 컨텐츠와 함께 전달해 주세요.

– 업체명, 브랜드명, 로고 및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모든 이미지, 텍스트(홍보에 쓰일 문장)

– 문의주시면 저희가 제출 양식을 보내드립니다.

※ 콘텐츠가 없거나 부족할 시, Lorem Ipsum(더미 텍스트)와 무료 이미지로 구축됩니다.

8. 웹사이트 홈페이지 개발 착수

– 협의와 함께 전달받은 자료를 이용하여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 자료 수령 후 기간 내외에 제작해 보내드립니다.

9. 중간 보고

– 홈페이지 1차 제작 후 발송 및 고객님께 피드백을 받고 그에 따라 수정합니다.

– 의뢰인이 제공한 로고, 이미지, 문구 적용 체크

10. 검수 및 고객 피드백, 수정 작업

– 작업중간 단계에서 1차 제작 완료된 홈페이지를 고객과 함께 검수하고 필요한 부분을 수정합니다.

– 수정할 부분이나 추가/삭제할 부분을 알려주세요. 전면 수정요청을 하셔도 괜찮습니다.

–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본격적인 작업에 착수합니다.

11. 개발 완료 및 인수인계 전 최종 보고

– 개발이 완료된 홈페이지를 최종 확인을 하고 인수인계를 진행합니다.

–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요청해 주세요. 이후 (수정 사항 있을 시) 수정 요청은 횟수가 차감됩니다.

12. 최종 컨펌

– 모든 사항이 잘 마무리되었다면 구매확정을 해주세요.

13. 홈페이지 완성 및 마케팅 컨설팅

– 홈페이지 내용 전달 및 사용법 제공

– 운영에 필요한 정보와 마케팅 팁을 드립니다.

–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홍보를 위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준비해주실 자료와 내용]

– 홈페이지 구성 및 디자인 (컬러, 폰트 등 구체적일수록 좋습니다.)

– 홈페이지에 들어갈 컨텐츠를 준비해 주세요. (이미지와 텍스트 등 홈페이지에 들어갈 자료들)

– 사용하실 로고, 이미지, 영상, 메뉴 목록, 홈페이지에 들어갈 텍스트, 문구 등의 필드 내용

– 회사 소개서, 제품 및 서비스 상세 설명, (예를 들어, 유튜브 컨설팅 홈페이지인 경우 카피라이팅, 포트폴리오, 후기, 사례 등등)

– 제작 자료 요청서: 원하시는 방향을 정리한 문서가 있다면 보내주세요.

[참고할 레퍼런스]

– 홈페이지 기획(메인 및 서브페이지)과 밴치마킹 할 홈페이지 레퍼런스 웹사이트 주소를 전달해주시면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또는 스토리보드/와이어 프레임/디자인 시안)

– 어떤 업종이며 어떤 목적의 홈페이지인지 정확히 알려주시면 홈페이지 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 디자인이 마음에 드시는 사이트, 따로 준비하신 구성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제출하는 데이터가 많으실 수록 작업이 용이합니다.

– 참고 사이트를 알려주세요. 기능적으로는 웹사이트A/웹사이트 B, 디자인으로는 C와 D,E… 등 이런 식으로 알려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특별한 기능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알려주세요. 워드프레스는 플러그인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지만, 개발 기간이 길게 소요되는 테마나 플러그인 개발 수준의 의뢰는 지양합니다.

[도메인, 호스팅 참고 사항]

– 도메인과 호스팅은 서비스에 포함돼 있지 않습니다.

– 웹 사이트에 적용할 호스팅과 도메인은 기획 협의시 안내에 따라 별도 결제로 진행됩니다.

(관련해서 잘 모르셔도 괜찮습니다. 하나하나 알려드립니다.)

– 이미 갖고 계신다면 호스팅 정보, FTP 정보를 전달해 주셔야합니다.

[계정 액세스 권한 사항]

– Theme Licence (Themeforest의 Profile에서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Domain, Hosting 계정 정보

– 대표 이메일 계정 정보

– Google/Bing, Naver, Daum 사이트 등록 계정

[기업용 홈페이지 개발일 경우]

– 회사 기본정보 (회사명/대표자 성함/회사주소/대표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로고 /사업자등록번호(선택) )

– 회사 대표 인사말

– 홈페이지에 기재하고 싶은 사업내용

– 사업 내용에 맞는 사진자료 (없는 경우 별도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댓글 남기기